05.14~05.16 날씨가 엄청 좋아서 성공적인 부산여행 기록 ㄱㄱ1일차: 광안리부산역 도착 후 점심:이재모피자(시그니처피자+김치볶음밥)- 꼭 먹어보고 싶어따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바다 구경+사진 왕왕찍기 숙소: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야경과 파도소리 굳굳)- 시간 순서대로 광안대교 사진을 찍어보았다. 저녁: 밀락회센터 회쏘주- 회는 코스로 나와서 이것저것 다 즐길수 있음- 수변공원뷰- 다음날을 위해 대선은 한병만(아숩) *41번 버스 두번 탔는데 두번다 스마일버스 ㄷㄷ 저저녁: 밤바다 즐기면서 그네타고 인형뽑기 가게 구경 2일차(내생일): 해운대점심: 밀면+수육 해운대즐기기 블루미포라인을 기다리며 미포집 뿌숨 블루라인파크(미포-달맞이터널-해월전망대-청사포-다릿돌전망대-구덕포-송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