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고다

[부산여행] 생일기념 2박3일

forri 2026. 6. 7. 22:30

05.14~05.16 날씨가 엄청 좋아서 성공적인 부산여행 기록 ㄱㄱ

1일차: 광안리

부산역 도착 후 점심:이재모피자(시그니처피자+김치볶음밥)

- 꼭 먹어보고 싶어따

꼭 먹어야하는 김치볶음밥도 먹음
치즈 굳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바다 구경+사진 왕왕찍기

바람이 엄청 불었다
햇빛 뜨거워서 아이스크림도 먹음
싱기한 구름
소품샵 짱많음

 

 

숙소: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야경과 파도소리 굳굳)

- 시간 순서대로 광안대교 사진을 찍어보았다.

 

 

저녁: 밀락회센터 회쏘주

- 회는 코스로 나와서 이것저것 다 즐길수 있음

- 수변공원뷰

- 다음날을 위해 대선은 한병만(아숩)

매운탕까지

 

 

*41번 버스 두번 탔는데 두번다 스마일버스 ㄷㄷ

 

 

저저녁: 밤바다 즐기면서 그네타고 인형뽑기 가게 구경

 

 

2일차(내생일): 해운대

점심: 밀면+수육

부산은 밀면이지

 

해운대즐기기

해운대 모래축제를 둘러보며 (자세히는 못봄)
인형뽑기 성공(펭구는 지금부터 부산 동행자가 된다)

 

블루미포라인을 기다리며 미포집 뿌숨

판빙빙도 다녀갔다는데 진짠가?
에피타이저
간장게장 너무나 존맛 ㅠㅠ
삭-제

 

 

블루라인파크(미포-달맞이터널-해월전망대-청사포-다릿돌전망대-구덕포-송정)

- 루트는 송정역 바로가서 철길인증샷->힘들어서 오션뷰 카페가서 휴식하고->다릿돌전망대 유리바닥 건너면서 한번 울어주고->청사포에서 인생샷 건져주고 미포역에서 굿즈사기

아까 미포집 갔는데 광고나오길래 한컷
열차뷰1
열차뷰2
다릿돌전망대- 주의: 유리바닥 있으니 강심장만 갈것
열차뷰3
굿즈도 겟

 

 

★요트타러 가기

- 더베이101에서 탐(오늘의 하이라이트 🫨✨)

- 20시에 타서 야경이 대박이었따.

- 처음엔 약간 무서웠는데 2층 앞자리에서 잘즐기고 중간에 추워서 담요 덮음, 광안리 바다 앞에서 불꽃놀이 해줌..!

- 광안대교를 눈앞에서 바로 볼 수 있음, 생각보다 시간이 길었다 한 40분정도

롯데타워라고 했는데 요트였던거임 ㄷㄷ
사진이 실물을 못담는편ㅠ 진짜 감동적이게 예쁘다
숙소에서 보던 광안대교를 눈앞에서 볼수 있다니
부산야경은 진짜 잊지 못하겠다

 

 

저녁: 개미집 포장

- 개미집을 포장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부산에만 있는걸 꼭 먹어야하는 여행병에 걸렸기 때문에  숙소가서 먹었다. 낡고 지친 상태였어도 역시나 맛있었고, 서울 낙곱새랑 비교하자면 다음날 배 안아플거 같은 담백한 느낌

- 고래사어묵 영업종료 5분 전에 가서 배송 성공

 

마지막 광안밤바다 안녕....

 

3일차: 마지막날

- 원래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허심청을 가려고 했는데 1일차 2일차 둘 다 2만보 걸어서 힘들어서 휴식테크로 가기로함

- 서희와제과: 웨이팅하고 포장해따, 안갈수가 없었음ㅎㅋㅎ

서울 올라가서 먹어야징

 

점심: 청화백 돼지국밥-역시나 깔끔한 느낌. 역시 내고향답게 입맛에 맞다.

 

카페(샌디스)-광안리 오션뷰 카페, 솔직히 커피맛은 별루였지만 뷰가 좋고 카페가 아기자기해서 이쁘다.

+포토이즘 4컷

+오후쯤에 부산-수서 srt 부산여행 끄읏

 

<마지막으로>

역시 내 4고향 부산 또 가고싶다. 너무 사진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워따

'여행고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구정로데오] DECK52  (1) 2026.01.04
[경기도 양평] 조이파크  (0) 2025.03.01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2) 2025.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