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51

[부산여행] 생일기념 2박3일

05.14~05.16 날씨가 엄청 좋아서 성공적인 부산여행 기록 ㄱㄱ1일차: 광안리부산역 도착 후 점심:이재모피자(시그니처피자+김치볶음밥)- 꼭 먹어보고 싶어따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바다 구경+사진 왕왕찍기 숙소: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야경과 파도소리 굳굳)- 시간 순서대로 광안대교 사진을 찍어보았다. 저녁: 밀락회센터 회쏘주- 회는 코스로 나와서 이것저것 다 즐길수 있음- 수변공원뷰- 다음날을 위해 대선은 한병만(아숩) *41번 버스 두번 탔는데 두번다 스마일버스 ㄷㄷ 저저녁: 밤바다 즐기면서 그네타고 인형뽑기 가게 구경 2일차(내생일): 해운대점심: 밀면+수육 해운대즐기기 블루미포라인을 기다리며 미포집 뿌숨 블루라인파크(미포-달맞이터널-해월전망대-청사포-다릿돌전망대-구덕포-송정)-..

여행고다 2026.06.07

스트레쓰 나날들

누가 알았을까 연깍 때문에 울 줄...그래도 참 맛있었다.(2월 정기주문 여파로 힘들었던 시절) 정처기 5일 전 최고의 선택. 월요일부터 알리오 올리오와 와인은 굳 정처기 2일 전 최고의 선택. 눈물젖은 육회와 소고기 된찌... 참 힘들었던 날이다. 근데 너무 맛있었다. 나중에라도 너무 힘들때 이런 기억으로 살아내는게 아닐까 싶다. 뭔가 웃기긴한데 스트레스 받고 버티기 힘든 날엔 정공법으로 맛있는걸 먹는게 정답일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술도 안마셔야 할텐데 아직까지는 안먹는게 쉽지 않다.

쓰잘뗴기 2026.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