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잘뗴기
회사 앞에서 처음 봤던 꽃. 이제 봄인가? 생각이 들었다 개나리도 집 앞 빅분기 끗나고 찍은거 올공에서 힐링1 올공에서 힐링 2 힐링하면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먹기 벚꽃 보이는 자리로 잘 잡아서 좋아따 연날리기.mp4 1.48MB
봄은 참 짧고 금방이지만, 그만큼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