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잘뗴기

26년봄

forri 2026. 4. 19. 21:28

회사 앞에서 처음 봤던 꽃. 이제 봄인가? 생각이 들었다
개나리도
집 앞
빅분기 끗나고 찍은거
올공에서 힐링1
올공에서 힐링 2
힐링하면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먹기
벚꽃 보이는 자리로 잘 잡아서 좋아따
연날리기.mp4
1.48MB

 

봄은 참 짧고 금방이지만, 그만큼 예쁘다.

'쓰잘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정리  (0) 2026.05.05
스트레쓰 나날들  (0) 2026.04.19
3월 정리  (0) 2026.03.22
3월부터 갓생시작!  (0) 2026.03.04
2월 정리  (0) 2026.02.22